![]() |
▲(사진=한샘) |
[에너지경제신문 윤민영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의 모바일 앱이 새로워졌다.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 맞춰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한 검색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
총 10만 개에 달하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단순 나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 모바일 속도를 더욱 높이는 것은 물론 페이지 디자인을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해 가독성을 높였다.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o혜택’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했다.
아울러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했다.
한샘은 새로워진 앱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특별 할인한다.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매트리스아 침대 또는 옷장과 붙박이장을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38%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방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한샘은 또 1월 한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할인 받을 수 있다.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 쇼핑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편리하게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