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펭

KB국민카드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를 담은 카드 2종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KB국민카드


[에너지경제신문=김아름 기자] KB국민카드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함께 전 국민 마음잡기에 나선다.

KB국민카드는 17일 ‘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 2종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밝혔다.이 카드는 ‘펭수’ 특유의 인사법인 ‘펭하’ 포즈와 ‘펭수’의 다양한 표정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 카드 디자인에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 디자인은 ‘펭-카’와 ‘펭-모티콘’ 으로 이듬해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카드 혜택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이 카드을 사용하는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의 통합 할인한도 범위 내에서 △대중교통10% △CGV 35% △스타벅스20% △ 롯데월드·에버랜드50% △GS25 5% △통신요금2500원 할인 등 노리체크카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카드 발급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만 명에게는 ‘펭수’의 귀여운 표정과 재치있는 어록을 활용한 스티커가 카드 실물과 제공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과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다.

이와 함께 펭수 카드 출시 기념으로 4월 말까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로 88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가운데 8명을 추첨,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20명 에게 추첨을 진행해 ‘닥터드레 헤드폰’을 줄 예정이다. 또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88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젋은 고객층의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2030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펭수’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