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그니파이코리아는 26일부터 365일간 전국 이마트에서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LED 일체형 등기구는 에너지효율이 높고 수명이 길어 소비자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설치와 교체에 어려움이 있어 여전히 대부분 소비자는 제품 구매를 부담스러워하고 있다.
이에 시그니파이코리아는 소비자 부담을 덜어주고자 올해부터 이마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이벤트’를 연간 프로그램으로 공동 기획했다. 이를 통해 이마트 내에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설치전문업체와 연계해 소비자 신뢰성까지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필립스 LED 등기구 무료 설치 서비스는 전국 이마트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365일간 제공된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이번 달 26일부터 2주 동안은 LED 등기구 20%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필립스 LED 등기구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 방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필립스 슬림형 LED 십자등 △필립스 LED 주방·욕실등 △필립스모리 LED 직부등 △필립스 단타 LED 센서등까지 총 7종이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눈부심이 적고 균일한 빛을 제공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깜박임(플리커현상)을 없앤 필립스 아이컴포트(Eye Comfort) 제품이다.
이와 함께 조명기구에 대한 인체유해성을 평가하는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광생물학적안전성평가인 IEC/TR 62778에서 최고등급(Risk Group 0)을 획득한 제품도 포함됐다. IEC/TR 62778은 조명제품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이 눈, 망막, 피부 등에 미치는 인체유해성 유무를 시험·검증해 등급을 부여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시그니파이동북아시아지역 총괄사장인 강용남 대표는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은 가격과 품질은 물론 에너지 효율성과 안전성을 고루 갖춘 제품"이라며 "균일하고 고른 빛을 발산해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필립스 LED 등기구 제품을 통해 각 공간에 맞는 최적의 조명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