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피죤은 패션그룹형지와 손잡고 ‘봄철 안심 의류케어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각종 바이러스와 환절기 유의해야 할 세균들로 인한 감염병, 봄철에 더욱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 각종 오염물질의 위협에 맞서 개인 위생과 주변 청결 유지가 중요해짐에 따라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의 3대 여성브랜드 매장에 간단한 ‘봄철 안심 의류케어’ 팁과 증정행사 내용이 담긴 포스터를 부착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SNS 팔로워를 비롯해 멤버십 고객들에게 DM을 발송, 캠페인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 매장을 방문, 1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액츠 프리미엄젤’ 세제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각각 사은품으로 증정(일부 매장 제외)하는데, 매장별로 제공 수량이 한정돼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패션그룹형지’와 함께 유행에 민감하면서 봄철 의류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들과 지혜와 희망을 나눌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기회를 늘려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피죤은 앞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 발굴을 위해 협력하는 유대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함으로써 대한민국 국민들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