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유럽서 '넥센서머프로모션' 개최…"점유율 확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4.10 13:27

타이어 할인 판매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유럽에 공장 증설 등 시장 공략 강화 

▲넥센타이어가 오는 6월 20일까지 유럽에서 '넥센 서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넥센타이어)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넥센타이어가 유럽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몰이에 나선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넥센타이어는 유럽에서 지난달 15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넥센 서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 프로모션은 초고성능 넥센타이어를 매력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최고 성능의 타이어 및 여름 계절 타이어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 타이어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135개의 아마존 바우처, 겨울타이어 세트,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경기 VIP 티켓,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유니폼 및 축구공 그리고 넥센타이어 스폐셜 데이행사 '퍼플 서밋 아카데미' 28개석 참가티켓 등 4만 유로(약 5303만원) 상당의 185개의 경품 추첨도 준비했다. 

▲넥센타이어가 오는 6월 20일까지 유럽에서 '넥센 서머 프로모션'을 개최,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여름 시즌에 맞춰 모터구동 차량 운전자를 위해 스포츠 전용 타이어 '엔페라 스포츠(N'FERA Sport)를 출시,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 타이어는 뛰어난 주행 편의성과 높은 핸들링을 갖췄으며 마른 노면 등 주행 테스트에서 핸들링, 제동, 수막현상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넥센타이어가 유럽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 건 유럽시장 점유율 확대 차원에서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체코에 위치한 유럽 신공장 준공식을 갖고, 글로벌 생산 거점 확대를 통한 본격적인 유럽시장 공략을 개시했다. 

넥센타이어 유럽공장은 유럽 시장의 수요 증가에 따른 판매 확대와 현재 공급중인 포르쉐, 폭스바겐, 르노, 피아트, 스코다 등 유수의 글로벌 완성차 메이커로의 안정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 및 확대를 위해 건설됐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을 벗어나 유럽에 공장을 건설함으로써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알리는 동시에, 주요 자동차 메이커의 본고장인 유럽에 생산거점을 확보한다"며 "향후 프리미엄 OE공급과 후속하는 RE 시장의 판매 확대를 통해 유럽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성준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