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2020년 대졸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06.04 09:20
경력직 공채 시작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BBQ치킨을 운영하는 제너시스 비비큐는 오는 14일까지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및 경력직 공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은 신입부문 △전략기획, △마케팅, △운영(S/V), △영업(F/C), 경력부문 △직영점장/매니저 △건축설계, △글로벌 운영, △프랜차이즈 영업사원(Franchise Consultant) 등이다.

신입은 4년제 이상 대졸로 모집하며 장교 전역자, 운전면허증, 토익 스피킹 Lv6, 오픽 IM2, 중국어 HSK6급 이상의 외국어 능력을 지닌 인재를 우대한다. 특히 올해는 지원자 및 자사 임직원들의 안전을 고려해 1차 면접에 개인 PC, 웹캠, 마이크를 통한 AI 비대면 역량검사를 도입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AI 1차면접전형, 최종면접 순으로 이루어진다. 합격자는 OT 및 일정 기간의 교육 수료 후 최종합격 및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BBQ 관계자는 "BBQ는 한국을 대표하는 책임감있는 브랜드로서 코로나19로 침체된 채용 분위기 속에서도 고용창출과 외식전문가 양성을 위해 공채를 진행한다"며 "치킨대학, 인재 교육 등 BBQ만의 체계적인 교육과 경험을 통해 미래의 글로벌 외식 전문가들을 많이 양성해 고객들에게 최고로 맛있는 BBQ 치킨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