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222222222222

(사진=한화투자증권)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다음달 31일까지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와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국내주식 하하호호 평생 혜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이 대상이며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당일부터 평생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임직원 등 제외, 고객부담 수수료율 0.0045076%, 수수료율 변동 가능)

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최대 3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고 이후 국내주식 거래금액 및 8월 말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의 추가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는 최초 14일 0%, 15일~270일까지 연 2.9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신청 완료 후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일부터 금리할인이 적용돼 실제 이용고객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해외주식 핫한 특급 혜택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생애최초 해외주식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 소속 계좌, 스탁론 서비스 신청 계좌, 임직원 등 제외)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로부터 2021년까지 모바일 위탁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미국 0.09%, 중국/홍콩 0.19%)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고객은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제공하며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최대 20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 3대 거래소(나스닥(NASDAQ), 뉴욕증권 거래소, 아멕스(AMEX)의 실시간 시세를 이벤트 신청일부터 익월 말까지 기본 2개월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월간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4개월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부여하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고객 감사 특급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월 3000명 대상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최근 변화된 금융 투자 생활 패턴에 맞는 맞춤형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비대면 고객들이 종합자산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앱 ‘SmartM’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하늘 기자 yhn7704@ekn.kr

     
[저작권 ⓒ에너지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드로이드앱 다운로드

Copyright ⓒ ek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