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 누적 조회수 900만회 돌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19 16:21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광고 누적 조회수가 900만회를 넘어섰다.

▲삼성화재 '보이는 보험' 광고 누적 조회수가 900만회를 넘어섰다.

삼성화재는 유튜브 채널 내 신규 광고 '보이는 보험'을 공개한 뒤 약 40여일이 지난 현재 조회수가 926만회에 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지난 1월 말부터 보험 상품 및 서비스를 설명하는 '보험챗' 시리즈를 유튜브에서 발표했다. 플랫폼 특성에 맞춘 숏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누적 약 18만건의 조회수와 1500건의 시청자 반응(좋아요, 댓글 등)을 보이고 있다.


삼성화재는 채널 내 자동차보험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해 자동차보험과 사고 관련 상식, 전문 지식 등 일반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 신설할 카테고리는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통해 확정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보험 유튜브 카테고리의 새로운 이름과 그 의미를 제출하면 우수작 1명을 선정해 편의점 상품권을,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중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신설되는 자동차보험 전용 코너 및 콘텐츠의 이름으로 활용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을 소재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채널을 활용해 전 세대의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경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