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하반기 건강보험공단 채용 면접 대비 오프라인 면접반 개강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0.15 11:19

3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건강보험공단 면접이 25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해커스공기업은 ‘건강보험공단 면접 최종 완성반’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하반기 건강보험공단 면접 전형은 경험행동면접(BEI)과 상황면접(SI)으로 진행된다. 상반기와는 다르게 다대일 면접으로 바뀌었고, 토론면접이 상황면접으로 변경되었다. 경험행동면접의 경우 면접 질문을 통해 직무 능력, 인성, 태도 등을 평가하고 상황면접으로는 창의성, 공동체 의식, 적극성 등을 평가한다.

해커스공기업의 ‘건강보험공단 면접 최종 완성반’은 20일, 23일에 한 반씩 개강하며, 두 반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강남역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 방문해 공공기관 채용 박람회 공식 초빙 이력이 있는 전문 강사진의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건강보험공단 면접 최종 완성반’은 채용 전형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수강생의 개별 이미지를 평가하고 보완점을 체크하는 등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과정도 포함된다.

또한 기출 예상 질문을 통한 모의 면접으로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하며, 그에 따른 피드백을 1:1로 전달한다. 개인별 맞춤 피드백을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건강보험공단 면접 최종 완성반’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은 ‘서울교통공사 면접 최종 완성반’, ‘한국전력공사 필기 집중 특강’ 등 공기업 채용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 중이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