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5’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4 08:30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5.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 5.

현대자동차는 '더 뉴 아이오닉 5'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선정된 일부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입학식에 브랜딩 포토월과 포토부스를 설치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이오닉 스쿨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초등학교 고학년 학급을 대상으로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투어 및 키즈 EV 워크샵을 진행한다.


또 아이오닉 5 계약고객 중 유아 자녀가 있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사연을 선정해 출고 전 미리 차량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우리 가족 EV 첫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부모 맞춤형 전기차 교육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3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의왕, 부산, 대구, 대전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순차적으로 특화 경험 공간인 '아이오닉 플레이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전시장 스탬프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릭 테마의 놀이 공간도 함께 운영하는 등 온 가족이 함께 아이오닉 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현대차는 이밖에도 4일부터 '아이오닉처럼 해봐요'(Do it like IONIQ)라는 주제로 TV, 극장, 현대차 소셜 네트워크 채널 등에서 아이오닉으로 누리는 생활이 익숙해진 고객들이 차량 활용법을 소개하는 내용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