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사이버대-에스레오나와 산학협약 체결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4 04:16


1

▲사진=협약에 나선 김정시 뷰티케어계열부장, 에스레오나 강세욱 대표, 장영아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왼쪽부터). (영진사이버대 제공)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에스레오나(대표 강세욱)와 교육과정 공동개발, 인적자원 육성 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대구 수성구 에스레오나 본사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이 회사 강세욱 대표와 영진사이버대 김정시 뷰티케어계열부장이 참석했다.


협약으로 양 기관은 미용 분야 중 탈모 두피와 속눈썹, 눈썹 생장술 직무 전문화를 위한 산학 협동 연구, 각종 행사의 공동 개최 및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K-뷰티 산업이 발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적극 나서기로 했다.



에스레오나(SREONA)는 전국 가맹점 110여 곳을 운영하며, 다양한 뷰티업 재료를 수입, 수출, 유통하고 있다.


또 국내 대학교, 미용교육기관, 뷰티샵 등에도 미용재료를 공급 중이다.




이 회사는 2016년부터 '피오니스 생장술(PIONIS GROWTH)'을 개발, 두피∙헤어라인∙속눈썹∙눈썹 생장을 위한 체계적인 이론과 제품개발, 관리법을 연구해 전국 가맹점과 함께 생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강세욱 에스레오나 대표는 “국내외 다년간의 임상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생장술 관리를 통해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미용업 발전과 후진양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시 뷰티케어계열 부장은 “뷰티 분야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에서 더욱 직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업체와 상호 협력을 긴밀하게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