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중앙동 청년회, 한마음 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07 07:17


1

▲사진= 지난6일 중앙초등학교 강당에서 한마음 경로잔치가 성황리 개최 되고 있는 모습 (영천시 제공)


영천=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영천시 중앙동청년회는 지난 6일 중앙초등학교 강당에서 60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제25회 중앙동 한마음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장호 중앙동노인회분회장,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해 지역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중앙동 한마음 경로잔치' 개최를 축하하며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행사장을 찾은 어르신들은 청년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를 드시며 M댄스 공연, 이언하 무용단,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경품행사로 흥겹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창훈 중앙동 청년회장은 “매년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했던 행사가 벌써 25회를 맞고 있다."라며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행사인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맛있게 식사를 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축하를 위해 행사장을 방문한 최기문 영천시장은 “우리 사회의 발전을 위해 희생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와 희생에 사랑과 존경을 전한다."며 “오늘 행사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 어르신들 모두 만수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중모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