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미디어, EDIX Tokyo 2024서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 공략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5.11 08:00
'EDIX Tokyo 2024' 아이스크림미디어 부스 전경.

▲'EDIX Tokyo 2024' 아이스크림미디어 부스 전경.

아이스크림미디어가 8~10일(현지시간) 열리는 일본의 글로벌 교육 전시회 'EDIX Tokyo 2024'에 참가했다.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해당 전시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에듀테크 행사다. 일본을 포함 전세계 33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72.9㎡ 규모의 독립 부스를 설치했다. △학생참여형 양방향 학습 플랫폼 '띵커벨' △실시간 온라인 디지털 수업 도구 '클래스툴' △교육전용sLLM(소형 언어 모델) 기반의 독자적 인공지능(AI) 서비스 'Ai-Scream ITS' △스마트 STEAM 교육 솔루션 '뚜루뚜루' 등 주요 제품들을 선보였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부스 내 별도 시연 공간을 마련해 자사의 대표적 AI·디지털 기술을 소개했다. 계열사 아이스크림아트의 AI 디지털 미술 교육 플랫폼 '아트봉봉'도 함께 홍보에 나섰다.



기대원 아이스크림미디어 해외사업실장은 “일본은 1인 1디바이스 정책 시행·영어 디지털 교과서 도입 등으로 디지털 환경으로의 빠른 변화가 돋보이고 있다"며 “일본 내 에듀테크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스크림미디어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려 일본과 글로벌 에듀테크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쌓겠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