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2024 가을운동회’ 성황리에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29 12:59

경산=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은 28일 경산실내체육관에서 당원 간 화합을 위한 '2024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당원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2024 가을운동회' 성황리에 개최

▲'2024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당원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공-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이날 행사에는 김민석, 전현희, 이언주 최고위원과 이수진, 임미애 국회의원 등 당 지도부가 참석했으며, 경북도당 13개 지역위원회 위원장과 당원 500여 명이 함께해 성황을 이뤘다.


이재명 당대표는 축전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활동하고 계신 경북 지역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늘 선두에서 활동하는 여러분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박찬대 원내대표와 진성준 정책위의장, 김윤덕 사무총장 등은 축하 영상을 통해 인사를 전했다.


경북도당은 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대규모 '독도 플래시몹'을 실시해 독도 수호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이날 참석자들은 '독도는 우리 땅!'과 같은 구호가 적힌 손 피켓을 들고 '독도는 우리 땅' 음악에 맞춰 일사분란하게 율동을 선보이며 장관을 이루었다.


명랑 운동회에서는 풍선자루 끼고 달리기, 날아라 고무신, 협동제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지역위원회 별로 팀을 구성하여 경쟁을 이어갔다. 각 지역위원회 대표들은 한마음 노래자랑에도 참여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운동회 결과, 영천청도지역위원회가 우승, 경주지역위원회가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구미을, 의성청송영덕울진, 고령성주칠곡지역위원회가 공동으로 수상했다.


노래자랑 대상은 김천지역위원회, 우수상은 구미갑과 상주문경지역위원회, 장려상에는 구미을 지역위원회가 차지했다.


모든 참석자들에게는 당원들이 준비한 쌀, 마늘 등 농산물과 가전·생활용품, 건강식품, 주류 등이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수 경북도당위원장은 “이번 가을운동회는 당 개편 이후 흩어진 당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당원 간 교류와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하며 “하나된 경북 민주당의 힘을 모아 다가올 지방선거와 대선에서 승리하자"고 강조했다.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