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o 여행] 모두투어 베이비시터 패키지, 인터파크 투어 우수 가이드 상품, 교원투어 ‘상친니’ 패키지, 노랑풍선 크루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9.30 11:24

모두투어, 아동 동반 여행객 겨냥 '세부 베이비시터' 패키지 선봬

여행

▲필리핀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전경.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필리핀 '세부 베이비시터' 상품을 출시했다.




필리핀 세부는 탁 트인 아름다운 바다와 산호초, 열대어, 고래상어 등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어 보홀과 함께 필리핀 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특히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와 여행을 더욱 여유롭고 편안하게 해주는 베이비시터 서비스가 있어 가족 여행객의 재방문율이 높다고 모두투어는 소개했다.


모두투어는 가족 여행객 확대를 위해 'MOM편한세부&베이비시터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5일'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영어 소통이 가능하고 숙련된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통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세부를 대표하는 월드 체인 샹그릴라 리조트는 해양보호 구역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부대시설과 리조트 전용 비치가 있어 더욱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해당 상품은 노쇼핑, 노팁 상품으로 아동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해 여유로운 일정으로 꾸려졌다. 배를 타는 호핑투어 일정도 포함한다.




인터파크 투어, 평점 우수 가이드와 함께 하는 여행 패키지 출시

여행

▲인터파크 투어의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 홍보 포스터. 사진=인터파크 투어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우수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여행인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을 판매한다.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은 인터파크 투어 리뷰 및 평점을 기반으로 선정된 최고의 가이드(인솔자)와 함께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이다. 뛰어난 여행 해설 능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탑 가이드'의 인솔로 각 나라의 매력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우수 가이드 지정 상품'은 서유럽·동유럽, 지중해·북유럽·중동, 다낭·대만, 방콕·파타야, 일본, 중국·몽골 등 6개 카테고리별로 구성된다. 지역별로 △서유럽·동유럽 오재범, 신진희 가이드 △지중해·북유럽·중동 김정언, 김성모 가이드 △다낭·대만 이진호, 윤용진 가이드 △방콕·파타야 박정선, 홍창현 가이드 △일본 나상수, 한은주 가이드 △중국·몽골 신군, 최려군 가이드 등이 이끈다.


특히 오재범 가이드와 함께하는 '서유럽 4국(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2일 상품'은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및 루브르 박물관, 스위스 융프라우, 이탈리아 베네치아 및 바티칸 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를 모두 방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패키지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와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등을 함께 마련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상견니 드라마 따라잡기' 패키지 판매

여행3

▲'상견니 따라잡기 4일' 패키지 일정에 포함된 32레코드 외부 전경. 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 촬영지를 관광하는 이색 패키지를 선보였다.


30일 여행이지에 따르면, '상친니' 팬들을 위해 선보인 '상견니 따라잡기 4일' 패키지는 대만 타이중을 거점으로 상견지 촬영지인 타이난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의 인천~타이중 노선을 이용한다.


타이중에서는 △세계적인 건축가 이토 도요가 설계한 타이중 국가가극원 △대표 명소인 고미습지 △타이중의 샹젤리제 거리로 불리는 징밍일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궁원안과와 심계신촌을 관광한다. 저녁에는 펑지아 야시장을 찾아 대만 야시장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대만 문화 예술의 중심지인 타이난에서는 '상견니 성지'인 32레코드를 방문해 드라마 속 장면을 떠올리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드라마 속 주인공들이 방문했던 냄비우동집도 찾는다. 여기에 타이난 대표 관광지인 안평고보와 안평수옥, 안평노가 등도 둘러본다.


패키지 여행에는 대만 대표 음식인 우육면과 훠궈 등이 식사에 포함됐다. 버블티 원조로 알려진 춘수당 본점에서는 버블티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버블티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노랑풍선, 동남아·유럽 등 전 세계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 출시

여행4

▲노랑풍선의 크루즈 여행 패키지 선박 중 하나인 로얄 캐리비안 앤썸호.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전 세계를 항해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최근 선보였다.


크루즈 상품은 고객 일정에 맞춰 오는 10월 16일부터 내년 3월 23일까지 출발 날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발 가능한 여행지는 △오키나와·대만 △싱가포르·페낭·호치민 △두바이·아부다비 △이탈리아·프랑스·스페인 △호주·뉴질랜드 등이다.


각 여행지에 따라 △코스타 세레나 △로얄 캐리비안 앤썸 △코스타 토스카나 △로얄 캐리비안 오베이션 등의 크루즈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만좌모 △이라부대교 △머라이언 공원 등 각 도시의 핵심 관광지들을 빠짐없이 둘러볼 수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노랑풍선은 예약 고객에게 △얼리버드 1인당 최대 30만원 할인 △오션뷰 발코니 케빈 객실 △기항지 투어 무료 △이동 시 전 일정 전용 차량 △노팁·노쇼핑·노옵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