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바이오모아메디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서울시 주최 '2024 임산부의 날 기념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여하며 예비 부모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맘스커리어가 주관해 10일 서울가족플라자 다목적홀에서 열렸으며, 100여 명의 임산부와 가족들이 참석해 임산부의 날을 함께 축하했다.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서울시 홍보대사 슈카와의 토크 콘서트 △뚜뚜빠빠의 팝페라 공연 △저출생 위기 극복 유공자 표창과 젠더 리빌 파티 △김영주 교수(이대목동병원 산부인과)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 특강 등이 마련됐다.
김 교수는 임신 초기 건강 관리부터 출산 및 산후 회복에 이르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프롬더스킨은 행사에 참석한 임산부 전원에게 '글루타치온 콜라겐 스페셜 3종 세트'를 증정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세트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클렌징 폼: 거품을 통해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
세럼: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 제공
필오프팩 ('김청팩'): 피부 보습 및 윤광 효과, 주름과 탄력 개선
이 제품에 포함된 글루타치온(98.2% 고순도)은 시스테인 성분을 통해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김청팩에는 700ppm의 글루타치온과 콜라겐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이 함유돼 있으며, 일체형 스마트스파출라로 간편하게 도포 후 떼어내기만 하면 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프롬더스킨은 또한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며 뉴라인 미디어 그룹(Newline Media Group)과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재 동남아시아 유통망인 왓슨스(Watsons)와 사사(SASA) 입점을 준비 중이며, 맑고 광채 나는 피부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프롬더스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산부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활동을 이어가겠다"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