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등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1.10 19:33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제막식 개최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제막식 개최. 제공=의왕시

의왕=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의왕시는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지역상생을 위한 '기부 키오스크' 운영 협약식 및 제막식을 개최했다.




경기사랑의열매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2층 서비스라운지에 설치한 기부 키오스크는 원하는 금액을 선택해 신용카드나 각종 페이 등으로 기부가 가능하다.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제막식 개최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제막식 개최. 제공=의왕시

특히 도움을 주고 싶은 분야를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기부 키오스크로 모금된 기부금은 경기사랑의열매로 전달돼 의왕지역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는데 활용된다.



박상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점장은 “경기도내 아울렛 최초로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해 의미가 더욱 크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펼치겠다"고 말했다.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운영 협약 체결

▲의왕시 7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기부 키오스크' 운영 협약 체결. 제공=의왕시

김효진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앞으로도 일상 속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기부 참여 방법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기부 키오스크를 통해 시민이 기부처를 찾는 불편 없이 편리하게 기부함으로써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더욱더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키오스크 설치로 시민에게 나눔 실천 기회를 제공해준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