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때뭐하니] 추석 당일에는 집에서 ‘봉오동 전투’ 보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9.09.13 15:27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국내 최초 VOD 서비스 사업자 홈초이스가 추석 연휴 기간 ‘19년 추석! 이보다 더 풍성할 수 없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홈초이스는 추석 연휴 4일 동안, 케이블TV를 통해 총 4편의 최신영화 VOD를 매일 1편씩 100% 쿠폰 페이백 혜택과 함께 서비스한다. 영화 이용 금액에 해당하는 만큼의 VOD 쿠폰을 다시 돌려받는 것으로, 공짜로 영화를 감상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대상 작품은 ‘기생충’(12일), ‘봉오동 전투’(13일), ‘사자’(14일), ‘어벤져스: 엔드게임’(15일)으로, 모두 올 상반기 극장가에서 크게 인기를 끌었던 화제작들이다.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신작인 동시에 한국 영화 최초의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상반된 두 가족의 만남으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펼쳐진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유해진과 류준열, 조우진 등 배우들의 연기력과 가슴이 뚫리는 시원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았다.

최근 케이블TV VOD 영화 순위에서 단숨에 1위를 꿰찬 미스터리 액션물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이 구마 사제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국민배우 안성기와 박서준 등의 매력적인 팀워크와 폭발적 연기 시너지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상반기 극장가 최고의 흥행작으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대미를 장식한 작품이다.

한편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 서비스, VOD 광고, 콘텐츠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했다.

[홈초이스_이미지] 최신영화 100% VOD 쿠폰 페이백 프로모션


정희순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