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랩 1899, 비건 핸드크림·로션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25 18:16

홍삼 내 식물성 콜라겐 함유…피부 탄력 선사
특허 진세노사이드 추출로 미백, 주름개선 효과

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고기능 비건 화장품 브랜드 '랩 1899'의 레드진생 콜라겐 핸드크림&바디로션 2종.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고기능 비건(Vegan) 화장품 브랜드 '랩 1899'가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지닌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레드진생 콜라겐 핸드크림, 레드진생 콜라겐 바디로션' 2종으로, 각각 부드럽게 펴발리고 끈적임 없이 흡수돼 촉촉한 밀키 크림, 로즈마리와 유칼립투스 향의 로션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화장품인 점이 특징이다.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5종을 특허 받은 추출법으로 진하게 담아낸 '진세닉베리어™' 기술이 적용됐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아울러 비건 제품인 만큼 정관장 홍삼에 함유된 식물성 콜라겐이 손, 신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는 회사의 설명이다.


프랑스의 유명 비건 인증기관인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검증 절차가 까다로운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 더마 테스트에서 '엑셀런트(Ecellent)' 등급을 각각 획득하는 등 피부 저자극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신제품은 정관장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정관장 라운지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장 얇지만 노출이 많은 손등과 노화에 따라 건조하고 얇아지는 몸통 피부 특성 개선을 위해 비건 제품을 출시했다"며 “실제로 레드진생 콜라겐 핸드크림&바디로션의 임상 실험 결과 손등과 목에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