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03.17 17:31

만화 ‘안녕자두야(원작 이빈)’ 주인공 ‘자두’의 고군분투 빵집 경영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멀티미디어컨텐츠 기획제작사 아툰즈 (대표 이진희)는 오는 4월 중순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아툰즈는 이날부터 공식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는 빵집경영 SNG로 추억의 식빵부터 고급 디저트 케이크까지 직접 빵과 쿠키,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하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을 배치하여 나만의 자두 빵집을 꾸밀 수 있다. 

원작의 캐릭터들이 종업원, 손님, 도우미 등으로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하고 다양한 액션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100여종의 일러스트가 등장하는 퀘스트에는 '안녕 자두야' 원작 설정에 충실하게 짜여진, 개성 있고 재미있는 시나리오 콘텐츠가 등장하여 여러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진희 아툰즈 대표는 "'안녕자두야'는 평범한 나 또는 우리 이웃집 이야기로, 어린이는 물론 어린이들의 부모와 어렸을 적 만화를 보고 자란 2~30대에 이르기까지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자두야빵집가자’ 게임도 오랫동안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사전등록자 한정 레어코스튬,캐시,골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안녕자두야' 인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비비빅닷컴 이벤트캐시 등도 푸짐하게 지급된다.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goo.gl/an3Kd5)에서 웹 또는 모바일로 참여 가능하다.
김세찬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