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과전류 & 재폐로부 과전류 계전기 전시 및 소개
![]() |
▲디이시스의 디지털 계전기 |
한국전기산업대전은 올해로 20회째 열리는 국내 전기산업 관련 대표 전시회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발전공기업 구매 상담회, 관련 기관 컨퍼런스 및 세미나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디지털 과전류 & 재폐로부 과전류 계전기(DIPR-K210/K211)’는 한전 구매시방서에 따라 제작한 계전기로서 MAIN TR. 및 23KV D/L 등 3상 선로의 고장보호와 선로의 부하 불평형 검출(UBOCR), 50B(OLTC BLOCKING) 기능 및 재폐로 계전요소를 내장한 고 신뢰성 디지털 보호 계전기다.
사고 파형의 기록, 저장, 분석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자기진단 기능 및 상시감시 기능을 통해 신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외부 노이즈 내성 및 환경내성시험인 30MHz 버스트 장해시험(Burst Disturbance) 및 Fast damped oscillatory wave 시험 등 IEC 61000-4-18의 규정 Level 4의 판정기준을 통과하여 인정 승인된 제품이다.
디이시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느낄 좋은 기회로 생각하고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과 제품 개발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쟁력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