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 공감 댓글 달기 이벤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07.09 08:58

8일부터 28일까지 빌리브맘스 홈페이지에서 진행

린나이,빨래건조기공감댓글달기이벤트

▲린나이코리아가 8일부터 28일까지 빨래건조기 공감댓글 달기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너지경제 이정훈 기자]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영철)는 빨래가 잘 마르지 않는 눅눅한 장마철을 맞아 제품 사용기를 공유하는 빌리브맘스(believemoms.azoomma.com/rinnai)에서 8일부터 28일까지 ‘빨리 건조 프로젝트’ 공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린나이 빨래건조기를 먼저 써봤던 체험단 주부들의 동영상 후기를 보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에 공유한 후 빌리브맘스 댓글란에 공감한 내용을 작성하고 개인SNS로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오는 30일에 발표하며 1등 1명에게는 현대백화점 30만원 상품권 1매, 2등 5명에게는 GS칼텍스 10만원 주유권, 참여상 30명에게는 CGV 2인 영화상품권 30매를 증정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장마 기간 중 가장 고민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가스 빨래건조기에 대한 인식 제고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장마철 주부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린나이 빨래건조기를 간접체험 해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라"고 전했다.

린나이 가스 빨래건조기(RD-61S)는 4000kcal의 높은 화력으로 많은 양의 빨래를 신속하고 완벽하게 건조해주기 때문에 장마철에도 축축하지 않고 보송보송한 옷을 바로 입을 수 있다.

건조시간이 전기식 빨래건조기에 비해 약 2배 이상 빨라 맞벌이 부부나 아이가 많은 집에서 특히 효율적이다. 또 옷감에 따라 5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6kg까지 건조가 가능해 많은 양의 빨래 건조에 유용하다.

특히 전자동 시스템(Auto Move/Stop System)을 사용, 건조가 끝나면 종료음과 함께 자동적으로 멈춰 연료의 쓸데없는 낭비를 줄여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다.

린나이 관계자는 "90℃의 강력한 열풍으로 옷감 내에 남아있을 수 있는 세균이나 진드기를 없애주며, 옷감 사이사이에 바람을 넣어 옷감의 구김을 막고 한 올 한 올 부드럽게 말려준다"고 설명했다.





이정훈 기자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