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가장 기대되는 창업아이템 청춘싸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15.08.31 14:51
2015년 제 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센터에서 열린다.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하반기 프랜차이즈 업계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박람회이다. 

치킨전문점, 커피전문점, 맥주 소주를 비롯한 주점 브랜드 등 다양한 업종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총 망라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벌써부터 예비 창업 희망자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청춘싸롱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기대되는 브랜드중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요리가 맛있는 맥주집’이라는 컨셉의 청춘싸롱은, 국내에는 제대로된 작은 요리주점 컨셉의 브랜드가 없어 여타 경쟁 브랜드 없이 독보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바로 이러한 창업시장 내 강한 경쟁력과 창업 아이템으로서의 차별성이 청춘싸롱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이다.

청춘싸롱은 얼마전 신메뉴를 출시하여 가맹점주는 물론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업계 중 브랜드 매장 통합 모바일 쿠폰 시스템을 개발 시행하여 고객 마케팅 및 내실까지 강한 주점 브랜드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 하였다. 청춘싸롱 가맹문의는 홈페이지나 문의전화(1588-6069)를 통하여 가능하다.

‘청춘싸롱’의 모(母) 브랜드인 ‘꾼노리’는 전국 약 15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 되고 있는 국내 최초 캐주얼 룸식 주점으로 10년 가까이 동종 업계를 선도해 오고 있는 장수 브랜드이다.

또한 청춘싸롱, 꾼노리와 함께 패밀리 브랜드인 심야포차 ‘선수촌’은 해산물 전문 퓨전 포차 브랜드로, 폭넓은 고책층과 다양한 상권에 입점이 가능한 팔박미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청춘싸롱, 꾼노리, 선수촌의 사업본부장은 “저희 청춘싸롱은 마구잡이식 오픈이 아닌 엄선된 상권에만 출점을 시켜드리고 있음에도 벌써 40호점을 눈앞에 두고있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하여 장기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니만큼 저렴하고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고자 한다.”고 참가 의미를 전하였다.
온라인비즈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