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실무 멘토링의 날-뷰티분야’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1.17 17:02

ek-2020-11-17t170045_659.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더와이파트너스(대표이사 배헌)는 오는 11월 18일 13시부터 뷰티 분야로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여성을 대상으로 청년여성 멘토링 사업의 일환인 ‘실무 멘토링의 날 토크콘서트' 6회를 개최한다.

이번 실무 멘토링의 날 6회는 뷰티 분야로의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여성들을 위해 현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실무자와 함께 뷰티 분야의 트렌드와 경력개발 등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1부에는 유혜연 멘토의 ‘화장품 회사에 다니고 싶어요’, 정샘물 멘토의 ‘퍼스컬 컬러’라는 주제로 커리어 특강이 이어진다. 2부에서는 ‘뷰티 분야 – 그것이 알고싶다’라는 주제로, 멘티들의 질문을 통해 유혜연, 정샘물 멘토가 현실적인 경험을 전달하여 청년여성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이번 뷰티 분야의 멘토로 참여하는 유혜연 멘토는 스킨푸드,토니모리 등 화장품 회사에 재직하며 상품기획 및 홍보,마케팅 업무를 하였으며, 정샘물 멘토는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대표로 수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 이다.

실무 멘토링의 날은 6회 뷰티 분야를 마지막으로 2020년 일정을 마무리 하게 된다.

한편, 여성가족부는 다양한 분야의 현직에 있는 멘토와 청년여성 멘티들을 연결하여 진로와 커리어를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청년여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20 청년여성 멘토링 공식 홈페이지 실무 멘토링의 날 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