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12월 민간임대주택 ‘힐스테이트 봉담’ 1004가구 공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1.27 08:58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봉담 투시도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봉담 투시도

[에너지경제신문 박경민 기자] 현대건설은 12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힐스테이트 봉담’ 아파트의 임차인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아파트는 화성시 봉담읍 상리 봉담2지구 B-3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전용면적 62~84㎡ 1004가구로 조성된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판상형(72㎡B 제외) 4Bay(베이)(62㎡ 제외)중심으로 설계됐다.

아파트 내 어린이집이 설치될 계획이며 실내어린이놀이터, 맘스카페 등 키즈 특화시설 및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클럽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현대건설은 주거 특화서비스 ‘힐스테이트 플러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위탁관리 전문업체 우리레오PMC와도 손 잡았다.

생활지원 서비스에는 분리수거, 에어컨 청소 등 외에도 이사 지원, 중고차 감정, 새집증후군 제거 등의 서비스(유상)를 제공하고 현대그린푸드 건강식 식단을 집으로 배달하는 ‘그리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단지 내 캠핑장을 운영한다.

에듀케어 서비스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요리 교실, 요리 대회, 독서스터디 등을 운영한다. 육아 품앗이 서비스와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승·하차 대기공간인 어린이버스정거장도 조성한다. 단지 내에는 생태학습체험공간, 활동형 놀이공간 등도 마련된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옆에 유치원(예정)과 수현초, 수현중(예정)이 나란히 위치한다.

봉담지구와 접하고 있는 봉담IC를 통해 평택~파주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구간),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지난 9월 개통된 수인선 복선전철 오목천역을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 바로 앞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예정되어 있으며 근거리에 홈플러스, AK플라자, 롯데몰 등 위치해 있다.

근처에 위치한 봉담호수공원, 화성국민체육센터 등 공원도 이용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수원시 권선구 매송고색로 895-1에 위치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1년 6월이다.

박경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