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포장·배달 프로모션 강화한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0.11.27 11:48
ㅇ

▲공차 포장·배달 프로모션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공차코리아는 지난 24일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됨에 따라, 언택트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포장·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해 ‘집콕족’ 사로잡기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29일까지 3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BLACK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오더로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L)’를 두 잔 이상 주문하면 한 잔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쿠폰은 공차 멤버십 앱 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일 동안 멤버십 회원 한 명당 한 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로 GPS 기반해 현재 위치에서 최대 2km까지 공차 매장을 선택 주문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공차 앱을 통해 메뉴 준비부터 수령 가능 여부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기존 공차 멤버십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공차 BLACK FRIDAY’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일간 한 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공차 매장 중 멤버십 오더 운영 매장에 한해 적용된다.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는 배달의민족 내 공차 브랜드관에서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내 브랜드관에서 공차 배너를 클릭 후 공차 브랜드관에 진입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최소 1만원 이상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쿠폰은 프로모션 당일마다 1인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 외에 배달의민족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FLY-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에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한 할인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1만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은 요기요 앱 내 ‘슈퍼레드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며, 공차 메뉴 주문 및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출이 자유롭지 않은 요즘, 고객들이 집에서 안전하게 공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공차의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말부터 12월까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