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윤선생 Grammar Quest 교재 이미지 |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윤선생은 초등 저학년을 위한 기초 영어 문법 교재 ‘윤선생 Grammar Quest’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재는 영문법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문법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만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의 기본 구조와 패턴을 익힐 수 있다.
단계별 연습문제로 배운 내용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문법 기반의 말하기, 쓰기 활동으로 학교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까지 가능하다. 또 학습자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 동영상은 학습자가 스스로 복습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윤선생 Grammar Quest’는 교재 6권과 워크북 6권, 스마트베플리 음원 36차시로 구성됐다. 공교육 기준 초등 3학년~4학년 수준에 해당된다. 학습 문의는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센터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요즘 중·고등학교 영어 수행평가는 영어로 쓰고 말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이를 대비하기 위해 초등 저학년부터 영문법을 공부하는 추세"라며 "새롭게 선 보이는 ‘윤선생 Grammar Quest’ 시리즈는 만화로 문법 개념을 쉽게 이해하고, 말하기, 쓰기 활동으로 확장할 수 있어 영문법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학습자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