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대표 황영근)이 연말을 맞아 12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하트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마트 ‘하트데이’는 ‘수요일에는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컨셉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는 특가 행사다.
9일 진행되는 하트데이에서는 기획전 내 행사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5% 카드청구 할인, 최대 100만 L.POINT포인트를 제공하는 특급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LG전자 4도어 냉장고 (870L)’,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로보락 로봇청소기’, ‘삼성 갤럭시 S20 FE’ 등 온라인 인기상품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획전 내 행사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결제 시 15%의 청구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제품 동시구매 시에는 최대 100만 엘포인트(L.POINT) 혜택도 주어진다. 12월 한달간 하이마트 앱(APP)에서 대상품목 가전 2품목 이상을 동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간 내 개별구매 합산가를 적용해 최대 100만 엘포인트(L.POINT)도 적립해준다. 추가로 앱에서 1만원 이상 엘페이(L.pay) 결제시 5% 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있으니 놓치지 말자.
더불어 2021 수능을 끝낸 수험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8일부터 15일까지 ‘청춘 응원 페스티벌’ 행사에서는 노트북•PC•IT 상품을 최대 10% 카드 할인으로 제공하며 갤럭시 탭 S7, 갤럭시 워치3 등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선보일 예정이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수능 끝나고 모하니’ 이벤트 페이지에 수험표를 사진 찍어 업로드하고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행사 대상인 디지털 가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일부 뷰티 가전을 구매한 수험생 중 파리바게트 케이크 쿠폰을 추첨해 증정하며, 하이마트쇼핑몰 전 상품 구매 수험생을 대상으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김규호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이어지는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힘든 요즘, 소비자분들께 작게나마 부담을 줄여드리고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하트데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원하는 물건이 있어도 부담되어 구매를 망설이셨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