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네이처 ‘강황 나노셀 수용성 커큐민', 3+1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1.15 16:38

모어네이처나노셀커큐민.pn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여느 때보다 면역력과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다. 지난 가을 포털 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어 수위권에 커큐민이 키워드로 등장하며 자연 유래 영양소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커큐민은 강황 속에 함유되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 중 하나로 산화방지 및 소화기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커리를 즐겨 먹는 인도 국민들의 소화기계통이 타 문화권에 비해 건강한 것도 강황과 커큐민을 일상생활에서 주식처럼 섭취하기 때문이라는 연구결과가 있다.

그러나 커큐민을 보다 잘 섭취하기 위해서는 흡수율을 높이는 일에 주력해야 한다.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은 1% 내외에 불과하기 때문에 우수한 성분을 체내에 보다 잘 전달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수용성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커큐민 가운데서도 강황원물 40kg에서 약 1kg만 추출할 수 있는 농축추출물인 하이드로커큐민의 경우 ‘밭에서 나는 황금‘이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귀해 커큐민 관련 영양제를 고를 때는 함량 및 흡수율, 원물, 부원료 등을 잘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 건강브랜드 ‘모어네이처’는 커큐민 속 우수한 성분들을 보다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정제한 ‘나노 셀 수용성 커큐민’을 선보이며,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3+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어네이처의 ‘나노 셀 수용성 커큐민’은 투입원료 기준 약 180mg의 수용성 커큐민(하이드로 커큐민)을 한 알에 담았으며 표고버섯추출분말, 영지자실체추출분말(영지버섯추출물)을 부원료로 함께 담아 영양 밸런스를 높였다. 또한 나노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수용성 커큐민이 보다 쉽게 체내 세포막을 통과, 원활하게 흡수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산화규소, HPMC,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결정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합성첨가물 및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부형 영양제인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쇼핑페이지를 통해 3+1로 한시적 구매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