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 ‘취했냥’, 핀업에서 크라우드 펀딩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1.20 13:26

취했냥_보도자료이미지(1)(1).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라이프스토리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핀업 펀딩(Finup Funding)을 통해 지난 9일 오픈한 ‘취했냥’의 1차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16일부터 2차 펀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취했냥’은 특허신소재 효소 큐어자임 에이스가 함유된 숙취해소제로, 해당 업체의 '슈퍼마캣(Supermycat)’ 브랜드의 대표 상품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큐어자임-에이스(CureZyme-ACE)는 2018년 특허를 받은 신소재 효소로 알코올 해독 과정에서 중요한 'ADH'와 'ALDH'를 체내에 빠르게 공급해 숙취가 발생하는 일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모임의 횟수는 많이 줄어들었지만 혼술 또는 홈술을 즐기는 애주가들이 늘었다”면서 “본인의 주량에 맞는 음주로 건강한 일상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과음을 하게 된 경우 취했냥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슈퍼마캣(Supermycat)'이라는 브랜드를 통해반려묘를 키우는 사람 또는 온라인상에서 반려동물 문화를 즐기는 뷰니멀족(Viewnimal族)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고양이 패키지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 핀업 펀딩은 코로나로 어려워진 소상공인을 포함해판로를 찾지 못하는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어 주고자 기획된 서비스로, 소상공인의 경쟁력있는 상품을 널리 알려 소상공인 활성화를 최종의 목표로 하고 있다.

‘일층집 의정부 부대찌개’의 신메뉴 매운맛 부대찌개, ‘권브라더스’의 어린이용 마스크등의 펀딩에 성공했으며, 재래시장에서 직접 만든 ‘현미랑 누룽지’의 우리쌀 누룽지, ‘쉐프초이스’의 과일청등을 포함해 다양한 펀딩 상품 론칭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