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airdays)'가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마스크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판매되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에어데이즈 신상품이 대거 포함됐다. 구매자들의 최대 요청이 있었던 중형 사이즈, 프리스타일이 첫 선보일 예정이며 가볍게 쓰기 좋은 비말차단마스크(KF-AD)와 일회용 마스크가 공개된다. 특히 비말차단마스크와 일회용 마스크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KF80 성능과 동일하게 미세입자를 80%이상 걸러낼 수 있는 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에어데이즈’의 구성품들을 만나볼 있는 종합 세트와, KF94로만 이뤄진 KF세트, 여기에 중형 사이즈 ‘프리스타일(free style)’를 추가한 프리미엄 세트까지 각자의 니즈(needs)에 따라 골라 구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온 가족 구성원에게 안전함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선물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에어데이즈몰’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55명에게 프랑스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오슈도레’ 와인 선물세트, 혹은 벨기에 초콜릿 1박스를 증정한다.
‘에어데이즈’는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를 기부하며 설 명절 프로모션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현재 대우산업개발과 계열사 DW바이오는 충남도청 20만 장 및 순천향대 서울병원, 강서구청, 청주시청과 대한체육회 충북협회 각 10만 장 등 벌써 60만 장을 훌쩍 뛰어넘는 전국적인 ‘에어데이즈’ 마스크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DW바이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그 동안 ‘에어데이즈’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기업의 이윤을 사회와 나누는 것이 국민께 보답하는 가장 큰 방법이라 생각하며,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진정한 의미의 명절이 되는 데 ‘에어데이즈’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에어데이즈’가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이와 같은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얇고 가볍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8년, 연간 방사능 허용 피폭량의 6배를 초과한 수치가 검출되어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던 마스크 내 토르말린 성분 역시 ‘에어데이즈’ 필터는 제로(0%) 수치를 기록했다. ‘에어데이즈’는 토르말린 대신 마스터배치를 사용하여 공기 중 유해물질을 높은 비율로 걸러내 안전한 마스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