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산업별 특화된 통합 제어와 정보 기반의 스마트 제조 솔루션을 소개 세미나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안희민 기자]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통합 제어와 정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와 스마트 제조를 실제 현장에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가 개최된다.22일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에 따르면 로크웰 오토메이션 온 투어로 명명된 이 세미나는 다음달 17일 전북 전주 르윈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와 정보 솔루션에 대한 기술 세션과 데모 시연으로 구성되는 이 세미나는 전북 지역의 고객을 위한 솔루션과 고성능 자동화 아키텍처, 생산 현장에의 도입과 실행 방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선남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 세미나는 제조업의 엔지니어, IT담당자 및 개발자, 플랜트 운영자 및 유지보수 관리자, 기업 경영자 및 중간 관리자, 기업 혁신과 사업 기획 담당자 등이 스마트 제조를 어떻게 계획, 실행하고 유지 발전할 수 있는 것인지를 알려 줄 것"이라며 "전북지역의 최종사용자와 장비제조사에게 실현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이번 전주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 제조 고객을 위한 세이프티 심포지엄, 전력 산업 로드쇼, 대산 지역 고객을 위한 석유화학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