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코퍼레이션, 6일 ‘미래수업’ 라이브 컨퍼런스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3.03 18:23   수정 2021.03.03 18:24:15

송길영, 토마스 프레이 등 미래 전문가 참여, “성인들을 위한 강의도 라이브로 만나세요”

그로우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오는 6일(토) 미래학 분야 석학들이 강연하는 ‘미래수업’ 컨퍼런스를 라이브로 공개한다.



그로우코퍼레이션은 1타 강사들이 참여하는 고등교육 중심의 라이브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해 왔는데, 성인을 위한 라이브 강연 프로그램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문 강연업체 마이크임팩트와의 제휴를 통해 사업가, 투자자, 직장인 등 일반 성인들이 들을 수 있는 ‘미래수업(Grand Future Class)’ 컨퍼런스 강연프로그램을 판매한다.

‘미래수업’은 코로나로 촉발된 뉴노멀 시대, 기술, 사회, 경제, 질병, 트렌드 등 전방위적 미래 전망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식 컨퍼런스다. 강연은 오는 3월 6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한 연사 당 4~50분간 릴레이 강의 형식으로 진행한다. 빅데이터, 인공지능, 투자예측 등 다양한 분야의 미래학 최고 전문가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글이 선정한 최고의 미래학 분야 석학 ‘다빈치 연구소’ 소장 토마스 프레이와 ‘상상하지 말라’, ‘여기에 당신의 욕망이 보인다’의 유명 저자이자 빅데이터 분야 전문가 송길영을 비롯해 AI시대 인공지능을 정의하는 인문학 전문가 구본권, 라이프 트렌드 예측 전문가 김용섭, ‘나는 아마존에서 미래를 다녔다’의 저자 박정준 등 총 9명의 연사가 참여한다.

그로우에서 ‘마이크임팩트’ 강연 티켓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별도 쿠폰 등록과정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강연을 구매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해당 강연을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라이브 강연은 강의 종료 후 1시간 뒤 VOD로 자동 업로드 되며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평생교육 시대를 맞아 성인 학습자의 교육 수요가 커지고 있는 만큼, 이번에 처음으로 성인 대상 컨퍼런스 상품을 라이브로 선보이게 됐다"며, "인공지능, 투자예측, 트렌드 등 국내외 최고의 미래학 전문가들이 전하는 지식 컨퍼런스를 생생한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row(그로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로우코퍼레이션은 국내 최초 라이브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회사로, 배움이 필요한 모두에게 최적의 교육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제안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입시교육부터 직장인 자기개발, 평생학습까지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콘텐츠를 발굴하고, 라이브를 기반으로 실시간 피드백, 성적관리 등 쌍방향 소통형 교육을 제공한다.
kwsong@ekn.kr

0

실시간 종합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