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제이액터스와 시니어 K뷰티 확산위해 협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4.15 15:29
ㅇㅇ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 본원 6층에서 진행된 아이디병원과 제이액터스의 K뷰티 업무 협약식에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왼쪽)과 정경훈 제이액터스 대표가 참석해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아이디병원은 시니어모델 전문 엔터테인먼트 제이액터스와 함께 K뷰티 확대를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아이디병원 본원 6층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과 정경훈 제이엑터스 대표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K뷰티 확산을 위한 서비스 협업 모델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먼저 아이디병원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 제이액터스 모델이 참여해 시니어층의 동안 비결 및 니즈 등을 단독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밖에도 아이디병원은 국내 미용 의료기술을 알리기 위해 제이액터스 모델을 아이디병원 동안·리프팅 센터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활동도 지원한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이번 협약은 고령화 사회 진입을 통한 경제 활동 연령이 높아지는 세계적 추세와 맞물려 새로운 문화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제이액터스의 국내외 활동에 발맞춰 시니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을 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akyeong@ekn.kr

이나경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