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그린라이프협동조합(이사장 김중태)과 USCO 블록체인 사업 운영사인 ㈜레디투스(대표이사 정길모)는 상호 협력 및 온오프라인 결제 시스템에서 연동되는 모든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레디투스는그린라이프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하고, 자사가 운영하는 US-Shop(어스샵)에 입점 및 온오프라인에서 판매에 따른 결제 시스템 연동되는 모든 사업과 어스샵에 이용되는 US포인트 결제를 통하여,그린라이프협동조합에서도 US포인트를 활용을 하는 마케팅 전반에 걸쳐업무연동 협약을 진행했다.
㈜레디투스정길모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 현상으로 인하여 전국에 있는 많은 소상공인들이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는 걸로 알고 있다”면서, “국내 소상공인들이 하루 빨리 정상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린라이프협동조합은 구성원의 복리증진과 상부상조 및 국민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에 기여하고, 그린생활 활성화를 위하여 공동구매 및 공동판매. 전시사업,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비즈니스 상사 운영사업 등 협동조합 활성화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추구하는 협동조합이다.
㈜레디투스는 전자 문서 결제 시스템을 통하여,결제, US포인트,마케팅 등의 ICT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소상공인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게, 소상공인들의 부가가치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