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락투유, ‘스킨밸런스 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런칭… 2+1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6.03 13:05

이미지3.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주)에이투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락투유’가 히알루론산과 유산균을 함유한 피부유산균 제품 ‘스킨밸런스 앤 프로바이오틱스’를 리뉴얼 런칭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기존 '굿락투유 스킨핏' 제품에서 보장균수를 100% 증가시키고, 새로운 부원료 2가지를 더했다.

굿락투유는 ‘스킨밸런스 앤 프로바이오틱스’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공식 사이트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밸런스 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는 마스크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기존 제품인 '굿락투유 프로바이오틱스/키즈'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밸런스 앤 프로바이오틱스’는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E를 함유해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개발 기업 (주)에이투젠의 특허 유산균을 포함한 4종 균주 20억을 보장한다.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를 함유했고,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 엘라스틴을 추가했다.

㈜에이투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장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 피부건강 밸런스가 깨져 고민이신 분, 속부터 탄탄한 보습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린다”라며, “상큼한 레몬맛으로 하루 한 포 원하는 시간에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에이투젠은 석·박사 출신 전문 연구원들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개발을 통해 개개인의 장 환경에 맞는 맞춤 유산균을 제공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