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가정간편식 시장 본격 진출… 스테이크·큐브 4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6.25 11:31
clip20210625100924

▲25일 bhc가 가정간편식(HMR)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에너지경제신문 유예닮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는 주력 사업인 치킨 메뉴로 가정간편식(HMR)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월 창고43 브랜드로 선보인 HMR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영역을 확대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HMR 신제품은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었으며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의 인기 제품인 ‘맛초킹’과 ‘맵스터’ 소스를 활용해 닭가슴살 마니아층과 bhc치킨 애호층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또 닭가슴살 큐브는 △bhc 맵스터 닭가슴살 큐브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 2종이다. 수분 유출을 최소화한 방법으로 생산해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과 식감이 살렸다.

bhc의 닭가슴살 HMR 4종은 이날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30일부터는 랭킹닭컴, 허닭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또 bhc는 내달 초까지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포함, 총 28종의 제품이 추가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다이어트뿐 아니라 체계적이고 건강한 식단 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고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bhc의 우수한 R&D 기술을 접목한 닭가슴살 HMR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HMR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yyd0426@ekn.kr

유예닮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