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미타임(Metime) 체크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6.25 13:47
dddddddddd

▲미타임(Metime) 카드 이미지. 사진제공=새마을금고중앙회

[에너지경제신문=윤하늘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오는 28일 쇼핑·뷰티·커피 결제 관련 할인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타임(Metime)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25일 새마을금고에 따르면 미타임 체크카드는 쇼핑(백화점·아울렛·마트·창고형할인매장·홈쇼핑·쿠팡·인터넷면세) 2000원 할인, 뷰티(H&B스토어, 뷰티 관련 업종) 1000원 할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이디야) 500원 할인 및 해외이용수수료 전액 면제 등 고객의 ‘나를 위한 소비’에 중점을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2만원 할인캐시백과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면제 등 해외서비스도 제공하며 신규발급 월 포함 2개월 동안 대상가맹점에서 이용 시 할인 캐시백을 더블로 지급하는 더블혜택 서비스도 제공한다.

새마을금고는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미타임 체크카드를 국내가맹점에서 누적결제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총 1500명에게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지친 고객들이 나를 위한 힐링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미타임을 출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맞춘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미타임 체크카드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MG더뱅킹),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발급할 수 있다.


yhn7704@ekn.kr

윤하늘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