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 한정판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7.23 16:57

ek_1(34).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은 기존 출시된 핑크 아우라 쿠션에 시원한 데님 소재를 입힌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여름철의 청량감을 더했다.

DPC 쿠션은 판매로만 900억 원, 누적 판매 900만 개를 달성한 DPC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명성이 자자한 가운데, 이번 컬렉션은 피부를 가장 화사하고 예쁘게 표현해주는 21호 핑크베이지 컬러로만 한정 출시되었다.

핑크와 베이지가 69:31 완벽에 가까운 황금 비율로 3중 기능성(주름•미백•자외선)을 완벽하게 챙겼을 뿐만 아니라 9광채, 안티다크닝, 보습, 주름 커버, 밀착력 등 5가지의 기능으로 똑똑한 쿠션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70% 이상의 에센스 함유로 여름철 특유의 고온 다습한 기온과 에어컨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챙길 수 있다.

ek_2(34).jpg


엠에스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피부에 꼭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특히 이번에 한정수량 재출시된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은 단종을 아쉬워하고 재출시를 끊임없이 요청해주셨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정수량만 출시하게 되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데님을 활용해 핸드메이드로 제작되어 많은 양을 출시하지 못해 아쉽다"고 밝혔다.

한편, '핑크 아우라 쿠션 데님 에디션'은 지난 7월 22일(목) 20시에 진행된 쇼호스트 조윤주의 '산타컴퍼니'에서 첫 공개된 바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