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온,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선착순 30명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8.04 14:47

내비온이미지.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내비온(대표 조성한)은 2021년 과학벨트 창업성장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고 7월 27일 전했다. 이 사업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 주최하고 ㈜내비온이 주관한다.

이번 사업은 지역 특화 분야 기술을 사업화하려는 유망한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멘토링 및 코칭을 통한 지역에 기반을 둔 우수 창업기업 육성과 일자리 창출로 지역 경제 및 산업 발전을 목표로 한다.

이에 ㈜내비온은 과학벨트 천안 지역 내 유망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을 발굴해 아이템 발굴 및 검증, 맞춤형 창업 멘토링, 역량강화 교육, 보육공간 연계, 투자유치 지원 등 창업기업 성장을 위해 힘쓰고자 한다.

천안 지역 내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 및 공공기술 도입을 통해 자회사 설립으로 신규사업을 진행하려는 기업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8월 27일까지로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예비)창업자는 △휴먼바이오, 차세대디스플레이, 친환경모빌리티 등 천안 특화분야 사업화 멘토링, △IR피칭클리닉, △창업아이템 검증(시제품 제작지원 포함), △국내외 데모데이/세미나 참가, △창업 역량강화 교육 참여 등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내비온 창UP 나빌레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