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ESG 캠페인 ‘WE_ING(위잉)’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8.23 11:03
[SKT 보도자료] 고객들의 _지속 가능한 일상_을 응원합니다_1

▲‘WE_ING’ 캠페인 영상 캡처.

[에너지경제신문 정희순 기자] SK텔레콤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 ‘WE_ING(위잉)’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WE_ING(위잉)’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SK텔레콤의 모습을 담은 영상 캠페인이다. SK텔레콤의 대표 ESG 활동인 △동반성장 △친환경 △인공지능 △모빌리티 등 4개 영상으로 구성된다. 현재까지 모빌리티를 제외한 3개 영상이 공개됐으며, 총 조회수 200만회를 돌파하고 댓글도 500개가 넘게 달리는 등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 7일까지 일상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짧은 영상을 해시태그 ‘WE_ING’과 ‘위잉챌린지’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SK텔레콤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담은 럭키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럭키박스는 업사이클링을 통해 환경을 실천하는 패션 브랜드의 상품과 텀블러 등으로 구성된다.

송광현 SKT 디지털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고객의 지속 가능한 일상을 응원하는 SK텔레콤 만의 ESG 철학을 함께 나누기 위해 ‘WE_ING’ 캠페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고객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캠페인 슬로건인 ‘WE_ING(위잉)’에는 우리가(WE),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기술 그리고 ESG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ING)는 의미를 담았다. 언더바( _ ) 속에는 사회·환경을 지키는 어떤 활동이든 들어갈 수 있다.
hsjung@ekn.kr





정희순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