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등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9.06 11:15

스탠리 오텀 푸드자 등 MD상품 31종 선봬

clip20210906100442

▲스타벅스 대표 가을 시즌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유예닮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MD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글레이즈드 폼과 캐러멜 파우더가 어우러진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 음료다. 쌉싸름한 커피 뒤에 따라오는 캐러멜의 달콤함이 돋보인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지난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가을에도 재출시되며 3년 연속 스타벅스의 가을을 대표하게 됐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외에도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녹차가 어우러진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와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도 함께 내놓는다.

스타벅스는 ‘가을 푸드로 즐기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3종의 시즌 푸드도 출시했다. 구운 풀드 포크에 피클과 머스터드 소스를 곁들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위에 브라운색 크림과 보늬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가나슈 필링과 달콤한 초콜릿 칩이 매력적인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이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MD상품 31종도 선보인다. 야외에서 쓰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414ml)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다람쥐 피규어가 돋보이는 △21 오텀 도토리 오거나이저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MD 상품을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시즌 맞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yyd0426@ekn.kr

유예닮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