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 G마켓 한가위 빅세일 행사 전체랭킹 1위 달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09.08 17:29

photo_1631088747.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글로벌 가전 브랜드 로보락에서 새롭게 출시한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Plus가 8일 G마켓 한가위 빅세일에서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가위 빅세일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최고의 쇼핑찬스로써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다양한 브랜드와 2만여 셀러가 참여한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행사다.

로보락 S7 Plus는 물걸레 오토기능 및 분당 3,000회의 음파 진동 물걸레 기능이 탑재된 것은 물론 최대 6주간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오토엠티도크가 포함됐다.

오토엠티도크의 경우,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하는 싸이클론 구조의 기술이 탑재되어 더스트백만 사용 가능했던 기존의 제품들과 다르게 싸이클론 혹은 더스트백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더스트백을 사용할 경우, 보다 깨끗한 먼지 비움이 가능하며, 싸이클론 방식을 이용할 경우 더스트백 교체로 인한 유지비용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H13급의 필터가 이중으로 탑재되어 먼지를 한 번 더 걸러줌으로써 미세먼지 및 알레르기 걱정없이 로봇청소기의 먼지를 비울 수 있다. 

로보락 본사 마케팅 담당자 김서영 매니저는 “로보락 S7 Plus는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압도적인 차이로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할 수 있다”며 14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행사를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