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쇼핑 플랫폼 샵백이 배우 정경호와 함께 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가을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수) 공개된 TV 광고에는 샵백을 경유해 국내외 250여 개 스토어에서 쇼핑하면 결제금액의 일정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샵(SHOP)하면 현금이 백(BACK)”이라는 재기 발랄한 카피로 ‘쇼핑의 시작은 샵백’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영상에서 정경호는 유명 해외직구 사이트와 국내 온라인몰 로고가 즐비한 ‘신비한 상점’에서 쇼핑을 하며 단 한 가지만 지키면 된다고 조언한다. 이어 정경호가 “얼마, 돌려주실 거죠?”라고 묻자 주인은 스마트폰에 찍힌 환금 가능액을 보여준다.
샵백은 TV 광고 공개와 더불어 고객에게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맞이 빅 세일‘을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가을을 맞아 단풍 여행을 떠나거나 호캉스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알뜰 여행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부킹닷컴, 호텔스컴바인 등 호텔 사이트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최대 12%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의 주요 쇼핑 시간대에 맞춰 특별 캐시백을 제공하는 ‘해피아워’가 적용된다. 14일, 15일 단 이틀 동안 각각 3시간, 2시간에 한 번씩 각 제휴 스토어의 캐시백율이 달라지며, 노드VPN, 서프샤크VPN에서 쇼핑 시 최대 100% 캐시백을 환급 받을 수 있다.
‘해피아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달고나 챌린지’도 마련했다. 구매 시간대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폰13 프로(1명)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권(1명) △애플 에어팟 프로(1명) △10만 원 보너스 캐시백(3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샵백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광고 영상에서 마음 편히 쇼핑을 즐기고 현금을 돌려받는 정경호 배우의 모습처럼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연말까지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샵백을 통해 똑똑하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