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면 ’마산로봇랜드‘로 오세요"... 수험생 이벤트 마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1.13 00:50
“수능 끝나면 ’마산로봇랜드‘로 오세요”... 수험생 이벤트

▲수험생 이벤트 포스터.

[경남=에너지경제신문 강세민 기자]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수능일인 오는 11월 18일부터 올해 말까지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자유이용권 5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로봇랜드에 따르면 수험생 할인은 2022년 수능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 티켓 구매 시 수험표를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청춘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 준비로 스트레스받았던 순간들을 잠시 잊고, 수험생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특히 로봇랜드는 그간 쌓여왔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짜릿한 수직 하강 어트랙션으로 유명세를 탄 ‘스카이 타워’와 인생샷 코스로 유명한 ‘로샤와 친구들’을 경험해 볼 것을 권했다.

‘스카이 타워’는 65m 높이에서 수직낙하 하는 어트랙션으로 기구가 최상부에 다다르면 창원의 바닷가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이 펼쳐지고, 회전목마 ‘로샤와 친구들’은 빠질 수 없는 로봇랜드의 인증샷 코스이다. 아울러, 낮과 밤의 매력이 다른 로샤와 친구들 앞에서 수능이 끝난 것을 기념해 ‘인생샷’을 남기는 것 또한 매력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봇랜드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지난 성탄절 진행한 ‘드론 라이트쇼’를 다시 한번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semin3824@ekn.kr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