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글로벌센터, 외국인주민 대상 코로나19 선제검사 및 백신접종 인증 이벤트 진행 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1.26 16:35

212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서울시 외국인 지원 기관 서울글로벌센터는 외국인 주민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제검사 및 백신접종 인증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26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외국인주민 대상 코로나19 선제검사 및 백신접종을 독려하고 인증활동을 통해 외국인주민의 건강한 서울생활과 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로서, 서울 및 경기도 거주 외국인주민 중 이벤트 운영기간 내에 코로나19 선제검사를 마쳤거나 1차, 2차, 부스터샷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이 대상이다.

이벤트는 서울글로벌센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 및 참여가 가능하며, 구글 폼을 작성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 선별검사나 백신접종 후 자신의 이름이나 핸드폰번호가 적힌 접종확인서, 검사확인서, 문자메시지, COOV 어플 화면 캡쳐, 선별진료소 사진 등 상황을 입증할 수 있는 사진 1개를 이벤트 게시물 링크를 통해 폼으로 작성한 후 서울글로벌센터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 및 인증 완료 외국인주민에게는 선착순 또는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 영화관람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기프티콘 등이 증정된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