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엄마·아빠’들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1.30 10:43
베베킹박스

▲베베킹박스

[안동=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쏟아지는 국민 육아용품들중 과연 어떤 제품이 우리에게 잘 맞을지 초보 엄마 아빠들은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이런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베킹박스는예비맘과100일이내 산모들을 대상으로 약 13종류의 육아용품을매달 100명에게 선물 박스로 제공하는이벤트이다.

베베킹박스는베이비붐 ▷배냇저고리 세트와 유트러스 속싸개, ▷유비맘빨대컵, ▷순성안전스토리북&스티커, ▷무스텔라 여행용 키트, ▷누누베베 물티슈, ▷유트러스 손톱깎이 세트, ▷애플크럼비 기저귀, ▷맘스네이처 아기 타월, ▷밀리맘 새싹로션&새싹클렌저, ▷군기저귀, ▷라루셀 화장품(샘플), ▷케이벨르 화장품(샘플)로 구성돼 있다.

회차 별로 구성 상품이 조금씩 다를 수 있고, 샘플팩이 아닌 대부분이 정품으로 이루어져 다양한 육아용품을 미리 체험 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베베킹박스 관계자는 "아이에게 좋은 것을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은 다 똑같을 것이다"며 "국민템으로 입소문 난 육아용품들로 엄선된 베베킹박스를 통해 다양한 육아용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우리 아기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고 밝혔다.

한편 베베킹박스는베베킹박스 홈페이지에서 한달에 한번 신청 가능하다. 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