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1.12.08 15:4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이 메타(Meta)에서 개최한 ‘파트너 어워즈 2021’에서 ‘에이전시 오브 더 이어’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파트너 어워즈는 새롭고 효과적인 캠페인을 고민하는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캠페인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메타가 매년 진행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에코마케팅은 또 '시너지 히어로'상도 수상했다. 시너지 히어로는 서로 다른 솔루션을 결합하여 훌륭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 캠페인에 시상하는 상으로, 에코마케팅은 ‘오호라(ohora)’ 캠페인을 통해 시너지 히어로 브랜드DR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인스트림 광고, 모바일 퍼스트 비디오, 스토리 등 올해 메타가 가장 중점을 두고 소개한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에도 에코마케팅의 캠페인이 선정되었다.

수상한 캠페인은 현대카드의 아이덴티티인 세로 형태의 카드 디자인에 맞추어 세로형 솔루션을 활용한 사례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유니콘 육성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의 핵심 강점인 브랜드DR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주요 플랫폼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이라며, “앞으로도 메타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함으로써 에코마케팅과 함께하는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궤도에 안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