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는 정시합격자 발표 전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수험생의 내신 등급을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와 1:1면접만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수시, 정시 지원과는 관계없이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전문대 졸업자 등이 입학할 수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개발학과 학생들은 학기 중 직접 게임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프로젝트 실습수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고 있다며 게임 스타트업 및 개발자, 퍼블리셔, VC, IP 홀더 등 게임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육받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은 실제 게임회사와 같은 프로세스로 게임개발을 하고 취업에 도움되는 포트폴리오를 제작한다"며 "모션캡쳐장비, VR/AR기기 등 최신시설과 장비를 구축해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일반 정규대학과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며 심화 학기, 창의인재 육성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에 대한 스펙을 제공한다.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게임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