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윌로 세일즈 데이’ 열고 본사-대리점 협력 다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2.02.07 11:28

‘전통을 사랑하며, 혁신과 살아가다’ 주제 영업전략 발표
우수 대리점 시상 동시 진행…본사·대리점 간 결속력 강화

[사진자료] 윌로펌프, ‘2022 윌로 세일즈 데이’ 개최

▲최근 제주 신화월드 랜딩볼룸관에서 개최된 ‘2022 윌로 세일즈 데이’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단체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워터 솔루션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전일승, 민병규)는 최근 제주 신화월드 랜딩볼룸관에서 공식 대리점 경영자 및 2세 경영자 80여 명을 초대해 ‘2022 윌로 세일즈 데이’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윌로 세일즈 데이 행사에서는 ‘전통을 사랑하며, 혁신과 살아가다’라는 주제로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하는 윌로그룹의 역사 소개와 윌로펌프의 혁신적인 제품과 영업전략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세일즈 어워드를 영업 부문 발표 중간에 배치해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대리점들에 대해 포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윌로펌프 본사와 세일즈 파트너스 간 네트워크가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특히 깨끗한 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급한다는 윌로의 목표를 본사와 세일즈 파트너스의 협력을 통해 이루자는 공감대가 형성돼 의미를 더했다.

옌스 달렌되르퍼 윌로그룹 이머징 마켓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윌로펌프와 세일즈 파트너스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는 "윌로펌프가 한국 시장에서 리딩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윌로의 세일즈 파트너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세일즈 파트너스와의 결속력을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ekn.kr

김연숙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